프린터
호환 기종 |
데스크젯
|
930C / 950C / 955C / 960C / 970Cx / 990Cxi / 1220 / 6122 / 1180 / 9300 / 1600C / 1600CM
|
오피스젯 |
g55 / g85 / 95 / k60 / k80 / 칼라카피어290 |
포토스마트 |
P1000 / P1100 / 1215 / 1218 |
디자인젯 |
750C / 750C+ / 755CM |
※ 본 상품은 개봉후에는 반품및 환불이 되지 않으니 주문 시 사용기종을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50,000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! (단, 50,000원 미만 주문시 배송료 3,000원이 추가됩니다.)
- 도서산간지역 배송안내
- 1.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택배비가 추가됩니다.
- 2. 복사지, 금고류, 화이트보드 등 부피가 큰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배송료, 설치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- 3. 비행기 또는 도선을 이용하므로 스프레이 등 인화성이 강한 일부 상품은 배송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
-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1. 주문한 내용과 다른 상품을 배송한 경우
- 2. 상품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상품을 배송한 경우
-
3. 상품의 파손 및 손상된 상품을 배송한 경우
- (1,2,3,의 경우 반송비용은
모든오피스 안산점에서 부담)
-
4. 고객님의 변심 및 잘못 주문한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주문후 20일 이내에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 교환/반품이
가능하며,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-
5. 교환(변심 또는 잘못 주문한 상품)의 경우는 교환할 상품이
모든오피스 안산점에 도착한 후 재 배송을 하여드립니다.
※ 주문취소 및 교환은 전화로만 처리되며, 먼저 "주문조회"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시고
고객 상담센터 031-494-2883로
문의하시면 상세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
-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1. 이용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2.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 3.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4.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5. 잉크, 토너, 지류, 가전 및 컴퓨터 등과 상품의 라벨 및 포장의 개봉 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- 환불안내
- 1. 주문을 취소한 경우 - 배송출발 전이면 주문 취소 후 환불(선결제 인 경우)
- 2. 반품의 경우 - 당사에 반품 상품이 도착한 후 환불
- 3. 후불결제의 경우 당사 배송직원이 직접 환불
-
4.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사로부터 대금청구가 되었다면, 현금으로 입금, 카드사로부터 대금청구가 되지 않았다면,카드결제 승인취소
(카드결제 대금이 청구 되지 않음)
- 5.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 - 승인취소 또는 현금으로 환불
- 6. 월결제 업체는 반품 금액을 익월 청구 금액에서 차감후 청구
- 고객센터및 이용시간안내
-
1. 평일 운영 시간 :
09:00 ~ 19:00
-
2. 토요일 운영시간 :
09:00 ~12:00
-
3. 전화번호 :
031-494-2883
-
4. 팩스번호 :
031-494-2885
- 5. 기타사항 : 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- (0)
|